2019년 8월 8일 목요일

채널 A 서민갑부 239회, 떡 부자, 딸 부자, 수원 권선시장 떡집 가족 갑부들.. 돈벌기 갑부의 비밀, 부자 되기 추천


채널 A 서민갑부 239회 

매주 목요일 21시50분 방영 

수원시 권선 종합시장 정미당(신영떡집) 

딸들로 인해 부자가 된 떡집 갑부   




처음에는 pd가 찾아간 사람이 이 분이 갑부인 줄 알았다. 
헌데 이번 회차는 오히러 이 분의 딸들이 주인공이었다. 
그리고 이들은 가족과 함께 일하는 행복한 서민 갑부들 이었다. 



이들의 연 매출은 7억 5천만 원, 
딸들이 합류 하기 전에는 5~6천만 원이던 연 매출이 무려 15배나 늘었다고 한다. 



딸들의 젊은 감각으로 여러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특히, 마케팅 차원에서 sns를 활용하여 온라인 홍보가 주요 전략이 되었던 것...
이로 인해 젊은 층과 온라인 주문량이 늘었다는 것
나이 드신 분들은 오프라인 그 지역 장소만을 장사를 하지만 
이렇게 광범위하게 홍보 전략이 매출이 오르게 된 결정적인 이유인 것이다. 

이를 보면 사업이든 장사든 항상 최신 트렌드를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IT 온라인 영역은 꼭 공부해야 할 부분이다. 
물론 그것만큼 중요한 것은 사업이나 장사의 본질부터 잘하면서 병행해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 





상호 : 정미당, 신영떡공방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85, 권선동 1051 
전화 : 010-3058-7313
메뉴 : 앙금플라워떡케이크, 패턴떡케이크류, 이바지, 답례떡, 돌떡 외 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