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3일 금요일

추석에 볼만한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과연 히어로는 누구인가?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2019)

Spider-Man : Far From Home (2019)

액션/SF, 12세이상관람가, 미국
2019년 07월 02일 개봉 

감독 : 존 왓츠, 주연 : 톰 홀랜드 



엔드게임 이후 피터는 간단한 행사만 참여하려 하지만 모든 관심은 앞으로의 히어로가 어떻게 세상을 구원할지 걱정이다. 


하지만 변화된 세상에서 피터는 평온하게 학교에서 유럽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여행 도중 닉퓨리를 만나게 되고 스파이더맨에게 도움을 청하고 
갑자기 나타난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면서 새로운 어벤져스가 탄생하여 부활하길 기대한다. 


한번 아이언맨은 더이상 없지만 스타크가 남긴 선물은 피터에게 전해지지만 그는 그 선물의 위력을 느끼며 새로운 히어로가 될 상대인 벡에게 넘기게 되는데...


과연 스파이더맨과 이 미스테리오는 세계를 구원할 히어로가 맞는 것일까? 


아직도 어리디 어린 이 스파이더맨은 중심을 잡고 인류를 구원할 지 지켜볼 일이다. 




마블스튜디오는 어떤 생각으로 그 거대한 세계관의 엔드게임의 영화를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이후 이런 개인 단편 느낌의 단독 히어로 영화는 다소 시시해 지는 느낌이다. 
하지만 그래도 세계관은 이어지고 있고 연결고리를 닿을려고는 한 흔적은 보이지만 다소 엉성한 느낌이 든다. 
특히 스파이더맨은 다른 히어로의 비해 무게감이 다소 좀 떨어지는 맛이 있다. 
어린 되다가 좀 코미디 같은 가벼운 요소가 많아서 그럴 것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아이들도 봐야할 영화에서는 어린 감성을 두드리기에는 그나마 나은 느낌은 든다. 
향후 마블시리즈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만드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이다. 



극히 개인적인 평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