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30일 월요일

김정은의 숙청 대상자 김정남, 암살자들, 북한의 잔인한 실체는 무엇인가?


암살자들 
Assassins, 2020

다큐멘터리, 15세이상 관람가, 미국 

감독 : 라이언 화이트 / 출연 : 북한의 암살 기획자들    




북한이란 나라는 아직도 권력을 세습하는 이상한 나라가 되어 있다. 


2017년 2월 13일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이복형인 김정남이 말레이시아 공항에서 죽었다. 


그를 죽인 용의자로 체포된 이들은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국적의 여성 둘이었다. 
하지만 이들의 뒤에는 이 암살을 기도한 모종의 기획자들이 있는 듯한데...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으로 이어지는 부자지간의 권력의 세습은 왕조국가도 아닌 나라가 이런 이상한 형태의 지니고 있는 것이 우리 민족인 북한이다. 
참 안타갑고 안쓰러운 일이며 없어져야 할 정권의 형태이다. 
어쩌다가 이런 잘못된 국가 형태를 가지게 되었고 이런 나라가 우리가 통일되어야 할 같은 민족의 국가이다. 
막강한 권력을 장악한 3대째 권력자인 김정은은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런 야만적인 행동은 북한의 민중이 얼마나 고통 받고 있을까 하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상한 형태의 살인사건은 두 여성의 재판으로 끝이 났지만 이것은 분명히 북한 김정은이 지시한 숙청 사전인 것이다. 
하루라도 빨리 북한 정권이 붕괴되어 통일의 그날이 다가왔으면 좋겠다. 
그럴려면 남한의 우리도 노력해야 겠지만 북한의 의식있는 동포들이 이제 자유와 민주의 자각으로 일어나야 할 것이다. 
남한도 스스로의 민주주의를 찾기 위해 무수한 독재자들로부터 챙취한 숭고한 자유를 경험한 바 있다. 
북한의 민족 동포들도 이제 어리석은 독재자 김정은 정권으로부터 일어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런 북한의 실체를 알 수 있는 매체나 콘텐츠가 많이 생산되어 참혹한 현상이 많이 알려지길 기대한다.



극히 개인적인 평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